엔진은 자동차의 심장이며, 자동차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.
자동차 엔진의 구조는 엔진의 종류와 제조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, 대부분의 현대 엔진은 몇 가지 공통된 구성 요소와 설계 원리를 공유합니다. 다음은 일반적인 자동차 엔진의 구조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입니다:
자동차 엔진 구조
실린더 블록 - 실린더를 수용하고 다른 엔진 구성 요소의 장착 표면을 제공하는 엔진의 주요 구조 구성 요소입니다. 실린더 블록은 일반적으로 주철 또는 알루미늄으로 제조됩니다.
실린더 헤드 - 이 구성 요소는 실린더 블록 위에 위치하며 연소실, 밸브 및 기타 중요한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. 그것은 일반적으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다.
피스톤 - 실린더 내부에서 위아래로 움직이는 원통형 구성 요소입니다. 이들은 커넥팅 로드를 통해 크랭크축에 연결되고 팽창 가스에서 크랭크축으로 에너지를 전달합니다.
크랭크축 - 피스톤의 상하 운동을 자동차의 바퀴를 구동하는 회전 운동으로 변환하는 회전축입니다. 그것은 베어링에 의해 지지되며 보통 단조강으로 만들어진다.
캠축 - 이 구성 요소는 실린더 헤드에서 밸브의 개폐를 제어합니다. 일반적으로 크랭크축에 연결하는 벨트 또는 체인에 의해 구동됩니다.
밸브 - 공기와 연료가 연소실로 들어가고 엔진에서 배기 가스가 배출되도록 하는 구성 요소입니다. 흡기 및 배기 밸브는 캠축에 의해 개폐됩니다.
연료 시스템 - 이 시스템에는 연료 펌프, 연료 인젝터 및 엔진에 연료를 공급하는 기타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.
점화 시스템 - 이 시스템에는 스파크 플러그, 점화 코일 및 연소실의 공기-연료 혼합물을 점화하는 스파크를 제공하는 기타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.
전반적으로 자동차 엔진의 구조는 복잡하고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세심한 엔지니어링과 설계가 필요합니다. 현대의 엔진은 종종 성능, 연비 및 배기 가스 배출을 개선하기 위해 가변 밸브 타이밍, 직분사 및 터보 차징과 같은 고급 기술을 포함합니다.
댓글